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
베토벤 바이러스
'
(으)로
개 내용이 검색되었습니다
프로그램
방송종료
베토벤
바이러스
방송
수,목 21시 55분
방영
2008.09.10 ~ 2008.11.14
꿈을 덮고 살았던, 각자의 삶의 무게에 짓눌린, 한군데씩 모자란 사람들. 그들이 드디어 한데 모여 꿈을 향해 나아가기 시작한다. 그길의 끝엔 실패가 뻔히 보인다. 장애물도 많고 방해하는 이도 많다. 생각지도 못한 작은 성공에 기분 좋은것도 잠깐, 바로 큰 장벽이 가로막는다. 그리고 결국엔? 그들은 실패한다. 꿈을 이루지도 못했을뿐더러 직장도 없어지고 삶의 질도 더 떨어졌다. 그래도 그들은 행복해한다. 하나씬 모자란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고군분투하며 나아가는, 그들 생의 가장 찬란했던 순간에 관한 행복한 이야기.
고화질보기
프로그램 더보기
엠빅라이브
Mbic
베토벤 바이러스(Beethoven Virus)
[2회] 기적을 만들어봅시다!
엠빅라이브 더보기
다시보기
베토벤 바이러스
스페셜
베토벤 '꿈과 열정'의 바이러스 스/페/셜
'꿈과 열정'의 주제로 돌아보는 명장면 명대사와 국내 최초의 클래식 휴먼 드라마로 성공하기까지의 후일담을 공개...!! 김명민의 숨은 노력과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몰입하는 촬영 현장을 통해 뜨거운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각자 다른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감동을 선사한 조연배우들의 활약상과 이재규 PD, 서희태 예술감독을 통해 보는 제작과정과 공연 장면의 숨겨진 비밀을담은 스페셜!
2008.11.13
베토벤 바이러스
18회
나 그럼 진짜 없단말예요~ 선생님 흔적이요....
뮌헨필에서 온 서류를 받아든 강마에는 자신을 제자로 받아달라는 건우에게 여러 과제를 내준다. 강마에는 건우가 달력에 표시해 놓은 거위의 꿈 공연 날짜와 악보에 눈길이 간다. 송별회 한다는 강마에의 문자를 받은 단원들은 급히 악기를 들고 공연장으로 향하고, 강마에의 지휘로 거위의 꿈을 멋지게 연주한다. 강마에는 루미에게 자신이 끼고 다니던 반지를 건네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마우스필과 석란시향은 합동공연을 하기로 하고, 건우는 강마에에게 지휘를 부탁한다.
2008.11.12
베토벤 바이러스
17회
그렇다고 지휘자를 내쫓아요?
단원들은 겨우 공연장에 도착하지만 이미 공연은 끝났고, 단원들은 자신들을 위해 애쓴 강마에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야외 공연을 멋지게 마치고 집에 돌아온 건우는 곧 떠날 거라는 강마에에게 열심히 할 테니 가는 날까지 지켜봐달라고 한다. 최시장은 강마에를 시향 고문으로 추천하고 대신 새로운 지휘자를 시향에 데려오지만 시향단원들은 자신들이 알아서 하겠다며 강마에를 붙잡는다. 영재 콩쿨을 마친 이든은 아들과 함께 떠나는 갑용을 만나러 루미의 차를 타고 역으로 향한다. 건우는 강마에에게 거위의 꿈이 마지막 공연이 될 거 같다고 말한다.
2008.11.06
베토벤 바이러스
16회
강마에를 닮아가는 것 같아.
강마에는 최시장에게 자신이 그냥 관두겠다고 담담하게 말하고, 강마에가 건넨 사표를 받아든 혁권은 시향단원들 월급이 일주일 밀렸다는 얘기를 어렵게 꺼낸다. 건우는 단원들에게 독한 말을 내뱉고, 희연은 남편의 문자를 받고 끝내 울음을 터뜨린다. 강마에를 찾아간 루미는 거짓말로 도망치는 강마에의 모습은 보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고민하던 강마에는 취임식 연주를 수락한다. 루미와 건우는 강마에가 망가지는 한이 있어도 타협하지는 않을 거라고 믿고 싶다. 시장 취임식 날, 악보를 받아든 단원들은 깜짝 놀란다.
2008.11.05
베토벤 바이러스
15회
내 음악이 변했어. 망가지고 있다고...!!
오디션 보기 위해 무대에 오른 건우와 단원들은 심사위원 강마에를 보고 놀라고, 건우와 루미가 편곡한 곡을 경쾌하게 연주하기 시작한다. 무대 위로 올라간 강마에는 단원들에게 원래 악보대로 연주하자며 루미는 귀가 안 들리니 빠지라고 한다. 강마에의 반대에도 통과된 단원들은 혁권이 소개해 준 성악가 반주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지친 몸으로 돌아오고, 건우는 루미에게 가요 편곡을 부탁한다. 새로운 시장으로 당선된 최의원과 마주친 강마에는 취임식 연주를 단호히 거절한다. 자신의 음악이 변했다고 느낀 강마에는 루미에게 보낸 꽃다발을 확 뺏는다.
2008.10.30
베토벤 바이러스
14회
마에스트로 제자라고 했죠? 대단하네요.
공연을 마친 강마에는 기자들에게 야외음악당에서도 공연이 있으니 그리로 가자고 하고, 공연을 준비하던 루미 등 단원들은 강마에를 보고 긴장한다. 무대에 오른 건우는 지휘봉 없이 자신의 느낌대로 지휘하기 시작한다. 강마에보다 건우의 지휘가 더 나아 보인다는 위원장과 편집장의 대화를 듣게 된 강마에는 공사를 중단시키려다 갈등 속에 아무 말 못한다. 공연을 망친 단원들은 하나둘씩 짐을 챙기기 시작한다. 그 때 한 회사로부터 오케스트라를 후원해주겠다는 전화를 받은 건우는 단원들에게 그 소식을 전한다. 단원들은 시민의 날 공연에 나가기 위한 오디션을 준비하기로 하고, 건우는 자신을 믿어주는 단원들이 눈물 나게 고맙다.
2008.10.29
다시보기 더보기
핫클립
베토벤 바이러스 VS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복면가왕 1318-1
2015.06.14
베토벤 바이러스
복면가왕 1318-1
2015.06.14
올해의 드라마 4 - 베토벤 바이러스
2008 MBC 연기대상 2회
2008.12.30
강마에(김명민) 똥덩어리
베토벤 바이러스 스페셜
2008.11.13
거위의 꿈
베토벤 바이러스 18회
2008.11.12
베토벤 교향곡 9번 4악장 환희의 송가
베토벤 바이러스 18회
2008.11.12
리베르 탱고
베토벤 바이러스 5회
2008.09.24
넬라 판타지아
베토벤 바이러스 3회
2008.09.17
핫클립 더보기
뉴스
서초구 서리풀 축제, 오는 16일 폐막
지난주 토요일 개막한 서초구의 서리풀페스티벌이 오는 16일 폐막식 때 열리는 불꽃쇼를 끝으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서초구청은 올해로 개청 30주년을 맞아 휘성·바다 등 젊은 가수들과 어린이예술단의 공연 등 '젊음으로 하나 되다'란 주제에 맞춰 축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남은 4일 동안의 축제 기간에는 인기드라마 '
베토벤 바이러스
'의 실제 주인공 서희태 씨가 지휘하는 클래식 공연과 폐막실 당일 인순이와 백지영 등이 출연하는 음악축제가 예정돼 있습니다.
사회
2018-09-13
이문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순재는 배우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우리나라 최초 일일연속극의 주인공 배우 이순재의 인생스토리를 공개한다. 여든 넷 나이에도 아직 현역을 누비며, 1년 365일 쉬지 않고 연기하는 국민 배우 이순재. 그의 연기 인생이 올해로 61년을 맞았다. 1956년,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 데뷔한 이순재는 다양한 연극, 드라마, 영화를 통해 국민 배우로 자리 잡았다. '허준', '거침없이 하이킥', '
베토벤 바이러스
'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남긴 그가 출연한 영화와 드라마만 300여 편, 이순재의 60년 연기 생활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순재는 많은 배우들이 존경하는 롤 모델, 닮고 싶은 선배 1위의 주인공. 그만큼 배우들 사이에서는 그에 대한 미담이 끊이지 않는다. 최수종, 김희애, 채시라, 이서진, 하지원 등 대한민국 정상 배우들이 증언하는 이순재의 인간적인 매력과 촬영장 뒷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20년째 대학 강단에서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고 있는 그에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는 스타 제자들이 있다. 배우 유연석, 한지혜, 송혜교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새벽까지 제자들을 가르치고 기꺼이 연기 스승이 돼주었다. 그런 그를 위한 제자들의 헌정 무대에서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한편 배우 이순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드라마의 역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운 그의 연기 인생을 오는 5일(일) 오전 8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방송된다.
문화연예
2017-03-04
뉴미디어뉴스국
[연예 투데이] 송중기, 중국 기획사와 200억 계약? "사실무근" 外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몰이 중인 한류스타 송중기 씨가 중국의 한 연예기획사와 접촉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사실 여부에 관심이 쏠렸는데요.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 송중기 측 "중국 기획사와 200억 계약? 사실무근" 어제 오전 한 매체는 한류스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중기 씨가 지난달 중국의 유력 연예기획사와 미팅을 가졌다고 보도했는데요. 이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송중기 씨가 그 자리에서 계약금 200억 원을 이야기했고 현재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송중기 씨의 현재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즉각 보도 내용을 부인했는데요. 소속사 관계자는 "중국에서 다양한 제안을 받고 있는 건 맞지만 계약과 관련해 진행되고 있는 부분은 전혀 없다"며 사실무근임을 강조했습니다. 앞서 송중기 씨는 영화 '늑대소년'의 성공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손을 잡았고, 4년째 전속 계약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 김명민 "사연 있는 악역 연기해보고 싶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명민 씨가 악역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
베토벤 바이러스
'의 까칠한 오케스트라 지휘자 강마에와 '하얀거탑'의 천재 외과의사 장준혁 등 그동안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김명민 씨. 최근 인터뷰를 통해 "사이코패스나 다중인격자처럼 강렬한 역할을 맡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다만 아무런 명분 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건 싫다"며 사연 있는 악역을 연기해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명민 씨는 속물근성의 법률사무소 사무장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라디오 마지막 생방송 '눈물' 최근 3년간 진행하던 라디오 DJ를 하차한 방송인 전현무 씨가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마지막 방송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평소처럼 담담하게 진행을 이어가던 전현무 씨. 하지만 "무심한 아들을 유일하게 만나는 시간이었다"는 어머니의 문자 한 통에 결국 눈물을 쏟고 말았다는데요. 뜨거운 눈물을 보인 DJ 전현무 씨의 마지막 생방송 현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뉴스투데이
2016-06-10
김이선 리포터
[연예 투데이] 김명민 "사연 있는 악역 연기해보고 싶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명민 씨가 악역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
베토벤 바이러스
'의 까칠한 오케스트라 지휘자 강마에와 '하얀거탑'의 천재 외과의사 장준혁 등 그동안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김명민 씨. 최근 인터뷰를 통해 "사이코패스나 다중인격자처럼 강렬한 역할을 맡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다만 아무런 명분 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건 싫다"며 사연 있는 악역을 연기해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명민 씨는 속물근성의 법률사무소 사무장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6뉴스투데이
2016-06-10
김이선 리포터
뉴스 더보기
연예뉴스
0
'라스' 이순재, “야동 순재 욕먹을 각오로 촬영→故 김자옥 너무 아까워”
라디오스타
0
"원빈♥이나영보다 원조"…이순재, '라디오스타'에서 밝힌 진기록
라디오스타
0
'하얀거탑' 장준혁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김명민의 배우史
다시 만나는 하얀 거탑 UHD 리마스터드
0
〈TV예술무대〉 지휘자 서희태와 함께하는 '매직 서클 마임' 내한공연
TV예술무대
연예뉴스 더보기
스페셜 영상
스페셜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