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마이티마우스 쇼리, 3년 교제 연인과 다음 달 결혼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 멤버 쇼리(본명 소준섭·36)가 다음 달 교제하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쇼리 측 관계자는 1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쇼리가 11월 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약 3년간 교제한 일반인 여성과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다. 2008년 멤버 상추와 마이티마우스로 데뷔한 쇼리는 '사랑해', '에너지' 등의 곡을 선보였다. 연기 활동도 병행한 그는 2014년 MBC TV '트라이앵글'을 시작으로 '옥중화', '도둑놈, 도둑님' 등에 출연했으며 이달 첫 방송될 MBC TV 주말극 '내 사랑 치유기' 출연을 앞뒀다. 마이티마우스는 11월 새 음반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문화연예
2018-10-01
뉴미디어국 뉴스편집부
-
[투데이 연예톡톡] 진세연, MBC '아이템' 주연…주지훈과 호흡
드라마 '옥중화'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진세연 씨가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으로 돌아옵니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배우 주지훈 씨는 검사로, 진세연 씨는 냉철한 프로파일러로 변신해 초능력을 지닌 물건의 비밀을 파헤친다는데요. 두 대세 배우의 만남이 기대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아이템'은 내년 1월 방송됩니다.
2018뉴스투데이
2018-09-12
김이선 리포터
-
진세연, 10월 도쿄서 첫 해외 단독 팬미팅
배우 진세연이 오는 10월 일본에서 첫 해외 단독 팬미팅을 연다. 진세연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는 진세연이 오는 10월 8일 일본 도쿄 히토츠바시홀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고 7일 밝혔다. 일본에서는 `옥중화`, `닥터이방인` 등 진세연 주연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대군` 역시 이달 말 일본 위성극장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는 "진세연이 이번 팬미팅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며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춤, 노래 등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팬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일본어 공부도 시작했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2018-08-07
뉴미디어국 뉴스편집부
-
박신혜·최태준 열애…"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배우 박신혜(28)와 배우 최태준(27)이 교제 중이다.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7일 "친구 사이였던 두 사람이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 관계이자 한 살 차이인 두 사람은 원래 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해에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으나 당시에는 부인했다. 박신혜는 2003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지난해 영화 '침묵'에 출연했다.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등 작품에 출연했다.
문화연예
2018-03-07
뉴미디어뉴스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