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사랑할때
방송수,목 22시 00분
방영
2013.04.03 ~ 2013.06.06
사랑은 인간을 어디까지 꽃 피웠다가 어디까지 시들게 할 수 있을까.
사랑은 두 얼굴을 가졌다.
설레임과 따뜻함. 나도 모르게 떠오르는 미소. 더 근사한 내가 되고 싶은
마음. 만물을 소생시키는 봄처럼 시작된 사랑은 곧 인간 마음속에 있는 어두움도 휘저어 끌어올린다. 이 사람이 떠날까 하는 불안함, 나만 갖고 싶은 소유욕, 나의 초라함, 열등감에서 비롯된 오해...
사랑은, 누군가를 내 맘대로 들이고 내칠 수 없다.
태어나고 돌아갈 날을 선택할 수 없듯이, 사랑 또한 우리 인생에서 때와
사람을 고를 수 없다. 사랑을 통해서 우리들은 얻고, 잃고, 성장하고, 망가지기도 한다.
생의 어느 고비, 사랑 때문에 주인공은 모든 걸 잃는다. 모든 걸 잃는 사람들은 가장 중요한 단 하나를 지키려했던 자들이다. 한 가지를 위해서 모든 걸 포기하고 기꺼이 잃는다. 그는 패배자라 할 수 없다.
내 마음속 나도 몰랐던 뜨거움을 마주치는 행복하고 두려운 순간.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 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리는 치정멜로 드라마다.
고화질보기
친절한 선주씨
방송월,화,수,목,금 19시 05분
방영
2024.11.18 ~ 2025.06.05
잘못된 결혼을 때려 부수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새' 집을 짓는 여자 선주 씨의 인생 리모델링 휴먼 드라마
고화질보기
불새
방송월,화 21시 55분
방영
2004.04.05 ~ 2004.06.29
만약에 내가 그 사람을 지금 만났더라면...
사랑은 타이밍이다.
옛사람을 덜 사랑했기 때문에 헤어진 건 아닐 것이다.
서로의 상황이 맞을 때 그 때라는 것이 평생의 짝을 정해주는 것 같다.
이 드라마에서는 이런 이야기를 보여주려 한다.
사랑했지만 그 때라는 것이 아직 아니었기에 헤어졌던 한 남자와 한 여자!
그리고
그 남자와 그 여자는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나게 된다.
게다가 운명은 아이러니하게도 두 사람의 상황을 서로 뒤바꿔놓았다.
천방지축 부잣집 오렌지 아가씨였던 여자는 생활고에 시달리는 헬퍼가 되었고
고아 출신의 가난한 고학생이었던 남자는 부를 거머쥔 기업가가 되었다.
이제 두 사람은 세상을 다른 눈으로 보고 있다.
철부지였던 여자는 이제야 세상을 알았고
뒤틀리기만 했던 남자는 성공을 통해 여유로움을 알았다.
비로소 두 사람은 서로를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면서
그들의 사랑은 타이밍이 맞게 된다.
사랑에 대한 타이밍!
이것이 바로 이 드라마에서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고화질보기
그대 그리고 나
방송토,일 19시 55분
방영
1997.10.11 ~ 1998.04.26
<b>다 함께 행복을 일궈가는 인간 이야기</b>
시집가서 잘 살고도 싶고, 자기 분야에서 출세도 하고 싶은 능력있고 진취적인 신세대 여성 수경. 못사는 가족이 발목을 잡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어촌 출신의 전도유망한 로맨티스트 동규.
밀고 당기는 사랑 끝에 드디어 수경과 동규가 결혼을 감행했습니다. 서로 다른 환경 속에서 자란 개성있는 두 남녀의 결합. 자, 이제 무슨 일들이 벌어질까요?
이렇듯 젊은 남녀가 만나 서로 사랑하고, 결혼하고, 아이낳고, 부모 모셔가며 살림도 늘려가고… 그러면서 때론 서로 미워하기도 하나 건강하게 살면서 진실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따스하게 담는 것이 MBC 주말연속극 <그대 그리고 나>의 기획의도이다.
가정도 행복하게 꾸리고, 자기 일도 잘하고 싶은 것, 요즘 젊은 여성들의 바람이다. 그러나 그 소망은 이뤄지기가 결코 쉽지 않다. 늘어나는 신혼기의 이혼, 적령기 남녀의 결혼 회피 추세가 바로 그 증거일 터이다. 이러다간 머지않아 결혼제도 자체가 붕괴될지 모른다고 우려하는 비관론자의 주장까지도 있지 않은가.
시댁일까지도 정당하게 개입하는 등 쉽지 않은 결혼생활을 슬기롭게 극복해내는 한 여성 수경을 통해 결혼을 선택한 많은 여성들의 삶이 결코 헛된 것이 아님을 보여주고자 하는 '현실감있는 MBC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
유쾌하고 재미있는 드라마, 그러면서도 진한 감동이 있는 드라마.
고화질보기
2020 MBC 연기대상
방송수 21시 00분
방영
2020.12.30 ~ 2020.12.30
당신의 드라마 취향을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추리물, 로맨스, 코미디가 모두 담긴
MBC 연기대상에서 당신의 드라마 취향을 알아보세요!
# 다채롭고 새로운 시도가 돋보인 2020 MBC 드라마
□ 마니아층을 넘어 남녀노소 사랑을 듬~뿍 받은 추리물 드라마
: 카이로스,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미쓰리는 알고 있다, 십시일반, 더 게임
□ 간질간질~ 연애 세포 불타오르네 ♬ 로맨스 드라마
: 그 남자의 기억법, 저녁 같이 드실래요,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나를 사랑한 스파이
□ 현실 반영 100%! 시청자들의 찐 공감을 얻어낸 오피스 코미디
: 꼰대인턴
□ 강렬한 캐릭터와 눈을 뗄 수 없는 폭풍 전개의 일일드라마
: 나쁜 사랑, 찬란한 내 인생
당신의 드라마 취향 결과는!?
2020년 12월 30일 수요일 밤 9시
MBC 연기대상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고화질보기
욕망의 불꽃
방송토,일 21시 50분
방영
2010.10.02 ~ 2011.03.27
1.「가족」의 화두는 용서다. 우리는 수많은 잘못을 저지르며 산다. 세상살이엔 관용이 없다. 우리는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간다. 가족의 품에 안겨 상처받은 마음과 몸을 치료한다. 그렇다고 가족이 항상 화목한 것은 아니다. 서로 다투고 미워하고 분노한다. 그러나 어느 한 순간 우리는 가족이라는 용광로 안에서 따뜻하게 녹아 버린다.
2. 우리는 지난 50년간 풍요를 향한 무한 질주를 해왔다. 그 덕분에 우리는 수많은 아름다운 가치들을 잃어버렸다. 무엇보다 가족의 붕괴라는 뼈아픈 대가를 치러야 했다. 쉽게 사랑하고 쉽게 갈라선다. 성은 사랑의 표현이 아니라 쾌락의 수단일 뿐이다. 재산을 둘러싼 형제간의 다툼, 부부간의 다툼, 심지어 부모자식간의 다툼이 벌어지고 부끄러움마저 느끼지 않는다. 이제 가족이란 것이 우리를 묶어주는 사랑의 울타리가 아니라 편의상 모여사는 도구로 전락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뛰어넘는 가치.「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한다.
3. 어느 시인이 말했다.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는 사랑받지 못하는 여자가 아니라 사랑할 수 없는 여자다.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는 버림받은 여자가 아니라 잊혀진 여자다. 속담에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했다. 여자의 사랑이 증오로 변했을 때의 얘기다. 뒤집어 보면 여자의 감성이 그만큼 깊고 뜨겁다는 얘기다. 여자는 온몸을 던져 사랑을 한다. 첫사랑이든 남편이든 자식이든 여자는 그렇게 한다.
요즘 세상에 그런 여자가 어딨겠냐고 하는 것도 정답이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여자의 인생의 중심엔 사랑이 자리 잡고 있다. 그런 여자의 사랑이 상처받고 버림받고 뒤틀렸을 때 여자는 증오심으로 단단히 무장을 한다. 역사적으로 남자의 복수엔 관용이 따른다. 그러나 여자의 복수엔 관용이 없다. 여자의 복수엔 복수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사랑의 회복에 목표가 있기 때문이다. 이 드라마에는 세 여자가 나온다. 잘못된 사랑을 끝까지 지키려는 여자. 사랑 아닌 사랑을 사랑이라고 믿고 사는 여자. 사랑은 위선이라고 경멸하는 여자. 그러나 우리는 세 여자 모두 미워할 수가 없다. 세 여자 모두 사랑에 목마른 여자들이기 때문이다.
4. 이 드라마의 배경은 어느 재벌가의 가족사다. 한 재벌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파멸을 부르는 탐욕, 권력에 대한 갈구, 부에 대한 동경과 멸시 ?;;;;;;;;;;;;;;;;;;;; 애증이 엇갈린 사랑을 주제로 한다. 소위 재벌가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일반인의 상식을 뛰어넘는 그들의 뒷얘기를 통해서 물질의 허구를 들여다보고자 한다.
5. 이 드라마는 다양한 성격의 인물들이 펼치는 파노라마식 드라마다. 한 재벌가의 후계자를 둘러싼 형제들의 대립과 음모, 애증으로 얼룩진 부부의 삼각관계가 주 스토리다. 사건을 풀어가는 열쇠는 일반인의 상식을 뛰어넘는 이들의 초 도덕적인 사건 해결방식이다. 부자라는 딱지를 떼어놓고 보면 우리와 다름없는 평범한 인생사에 웃고 울고 분노하지만 우리와 다르게 그들은 재벌가라는 가면을 쓰고 허위의 삶을 살아갈 수밖에 없다. 그 속에서 인간의 참모습을 추구해 갈 것이다.
6. 드라마의 주제는 무겁다. 그러나 주제는 감춰지고 분주한 삶과 명쾌함, 미워할 수 없는 인간의 약점들, 사람의 슬픔과 인간에 대한 그리움, 치열한 음모, 반전과 또 반전, 정체를 알 수 없는 인간들의 미스터리, 그리고 종장에는 그 모든 소동을 뛰어넘는 휴먼 스토리로 완성될 것이다.
무료보기
고화질보기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방송금,토 21시 50분
방영
2025.11.07 ~ 2025.12.20
웃음을 잃은 세자와 기억을 잃은 부보상의 영혼 체인지<br>
역지사지(易地四肢) 로맨스 판타지 사극
고화질보기
언더커버 하이스쿨
방송금,토 21시 50분
방영
2025.02.21 ~ 2025.04.25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
무료보기
고화질보기
오늘도 사랑스럽개
방송수 21시 00분
방영
2023.10.11 ~ 2024.01.10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고화질보기
연인
방송금,토 21시 50분
방영
2023.08.04 ~ 2023.11.18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고화질보기